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로우즈 제품의 특징들(구매시 유의사항)

로우즈 - 로우즈코리아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로우즈 제품구매시 유의사항과 특징들을 말씀드리려 합니다.


1. 먼저 로우즈는 전 제품 밀(meal)프리 제품이며 렌더링 하지않은 100% 휴먼그레이드 고기 원육만을 사용합니다.


고온에서 렌더링을 하지 않다보니 가금류(치킨,오리,칠면조등)를 원료로 쓴 사료들에서 미세한 털이 간혹 사료에 박혀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에 저희는 미국 본사에게 문의를 하였고 답변을 받아 안내해 드립니다.


Unfortunately, it is almost impossible to avoid finding feathers in kibble from time to time.

 
불행하게도, 키불 제품에서 깃털을 다 없애는 것은 거의 불가능합니다.


Feathers are very flexible and often are not ground to powder when they pass through the hammer mill.

깃털은 매우 유연하여 해머밀(분쇄기)로 분쇄할 때, 가루가 되지 않습니다.



2. 고양이 토끼 캔에서 드물게 뼛조각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에 본사에 문의를 하였고 아래와 같은 답변을 받았습니다.


From time to time, small bone fragments may be noticeable in our pet foods. Soft bone that comes from the meat during deboning may not be completely ground or cooked down, due to our minimal processing techniques.

때떄로 우리 사료에서는 작은 뼈 조각이 보일 수가 있습니다.  우리의 최소가공 방식으로 인해, 뼈 제거 과정에서 나오는 연한 뼈들이 완전히 갈리거나 조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Unlike most pet foods that use highly processed ingredients, our ingredients are minimally processed.

가공이 많이 된 대다수의 사료들과는 달리, 우리의 사료는 최소가공되었습니다.

3. 습식 캔 제품들의 색상이나 질감등이 로트번호별로 제조날짜별로 다를수 있음을 문의한 내용입니다.

We advise that there will be some variance in the consistency of our canned foods as they are natural and made without any emulsifiers, stabilizers, or commercial thickeners. These additives produce canned foods that are consistent in texture, color, and consistency.

우리의 캔 제품들은 천연적이며 유화제, 안정제 또는 상업용 증점제없이 만들어지기 때문에 통조림 식품 농도에 차이가 있습니다.  첨가제들은 질감, 색상 및 농도가 일정한 통조림 식품을 만들어 냅니다.

More and more consumers are demanding pet foods without those additives.  So, you remove those additives and you do lose consistency in texture and color.
점점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이러한 첨가물들이 없는 애완 동물 사료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첨가제들을 제거하면 질감과 색상의 일관성이 떨어집니다.


4. 오쥬바이로우즈 치킨가슴살 제품에서 때때로 검푸른 색감이 묻어나는 것이 있습니다. 본사에 문의결과 해당 제품들은 치킨가슴살을 발골할때 묻어있던 혈액등이 조리를 통해 검푸르게 변한것
으로 사람이 먹는 삼계탕에서도 보면 뼈와 살사이에 검푸른 색감들이 보이는것과 같은 맥락입니다. 오쥬바이로우즈 치킨가슴살 제품은 신선한 닭고기의 부드러운 치킨가슴살만 발골하여 원료로 사용합니다. 항상 신선한 원료와 최상의 레시피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5. 오쥬바이로우즈 제품의 육수색깔이 보기에따라 약간은 회색으로 보일수 있습니다. 오쥬바이로우즈는 진한육가 장점인 상품입니다. 음수량 확보를 위해 습식 파우치를 시작하는 집사님들이 많이 계십니다. 더군다나 습식캔이나 습식 파우치를 급여하실때 많은 음수량 확보를위해 물을 첨가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오쥬바이로우즈는 물을 첨가해도 색이 희석되지 않을만큼 진한 육수를 기본으로 만든 제품입니다. 로우즈만의 레시피로 만든 오쥬바이로우즈는 진한육수와 더불어 신선한 고기로 만든 최상의 주식 파우치 입니다.


6. 로우즈 밀프리 키블 사료는 높은 고기 함유량으로 고단백 저지방 저탄수화물 사료 입니다. 1~6,7 원료가 모두 고기일 정도로 고기 함유량이 90%로 압도적인 제품 입니다. 다만 키블사료 특정상 알갱이를 뭉치기위해 전분을 필수로 사용하게 되는데 로우즈는 완두콩 전분과 타피오카 전분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전분 사용량이 극히 적고 키블을 가공하는 온도 또한 낮기 때문에 알갱이가 뭉쳐지기까지 오랜시간 저온으로 제품을 만듭니다. 이러한 공법은 원료의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소화흡수율을 높혀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줍니다. 전분량이 적고 온도가 낮은 이유 때문에 간혹 알갱이가 뭉쳐 우스꽝스러운 모양의 제품이 나오기도 합니다. 이러한 알갱이는 영양성분 파괴를 최소화하고 전분량을 줄여 육식동물에게 불필요한 탄수화물의 수치를 높이지 않은 제품의 특징입니다. 또한 가루가 기존 제품들보다 더 나올수 밖에 없는 레시피와 공법입니다만 최고의 영양성분 섭취를 위해 최소한의 가공을 제품생산에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로우즈 만의 고집입니다.


7. 로우즈 밀프리 키블 사료에서는 간혹 알갱이에 까만점이나 또는 조그마한 까만 알갱이들이 더러 보일때가 있습니다. 이는 주식사료에 필수적으로 들어가야하는 미네랄이나 비타민으로 알갱이에 자연스럽게 합체되는 성분입니다. 다만 반죽시 자연스럽게 합체되고 남은 부분이 간혹 뭉쳐져서 따로 보일때가 있습니다. 로우즈는 저온 스팀공법으로 천천히 부드럽게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이 경우 잘 섞이지 않은 원료의 분리는 필연적이며 간헐적으로 발견되지만 이는 정상 제품입니다.  


8. 로우즈 밀프리 키블 사료에서 가루와 가루뭉침이 간헐적으로 나오고 있습니다. 사료 수입 초기부터 꾸준히 본사에 문의하고 어필하고 있는 문제로 해당 상황에대해 피드백 받은 답변을 안내해드립니다. 원료들을 반죽해서 알갱이화 시키려면 전분이 필수적으로 들어갑니다. 하지만 전분량이 많아지면 탄수화물 수치도 올라가기 때문에 로우즈 제품에는 최소한의 전분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알갱이가 만들어지고 남은 가루들이 수입시 태평양을 지나오며 뜨거워진 컨테이너 안에서 뭉침화가 이루어 집니다. 로우즈 제품의 레시피는 밀(meal)원료를 쓰지않고 90%정도의 고기 함유량으로 40%이상의 조단백을 나타내는 최고의 제품입니다.


종합해보면 로우즈는 낮은온도에서 최소가공을통해 제품을 생산하는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고온에서 렌더링 된 재료로 판매용 사료를 만들면 위의 문제들이 해결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고집스럽게도 그들만의 방식으로 슬로우 쿠킹을 통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모든 제품에 유화제나 증점제를 사용하지 않아 질감이나 색상등의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미관상 제품의 모양이나 색상등이 고르지 않고 일정하지 않지만 그만큼 가공을 최소화하고 영양성분을 지킬수 있었습니다.

로우즈는 운영비와 세금을 제외한 수익의 100%를 재단을통해 기부합니다. 영리목적으로 회사를 운영하지 않기 때문에 원료절감을 할 이유가 없으며 최고의 원료로 최고의 제품을 생산합니다. 로우즈에서 판매되는 모든 사료들의 레시피는 로우즈를 운영하는 스콧패밀리에서 개발되었으며 전세계 특허로 등록되어 있어 어떤 회사도 흉내낼수 없습니다.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회사는 고퀄리티 밀프리 사료를 만들수 없습니다. 아니 만들지 않습니다. 그만큼 고퀄리티 밀프리 사료는 이윤이 남지 않습니다.)

로우즈는 반려동물의 삶과 행복에 도움이 되고자 계속해서 노력하는 브랜드 입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댓글 수정
취소 수정